선교지 소개


베들레헴 교회는 철저한 훈련 과정을 통하여 선교사를 해외에 파송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선교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양요한 선교사
(C국)


일찍이 제자양육의 소명을 받으셔서 C국 곳곳에 성경학교를 세워서 교회 리더십들과 목회자들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C국의 2세들을 제자훈련하며, 어린이, 유스, 대학생 사역도 활발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들은 3년 동안 합숙하며 훈련받고 미개척지역으로 파송을 받아 교회를 개척하는 사역을 합니다.
1. 신학교와 교회지도자 교육을 위해
2. 개척자 학교
3. 양선교사님, 사모님의 영육간의 강건함

김희명, 김효숙
선교사
(인도네시아)


힌두교 문화인 발리의 높은 산중 가난한 마을에 행복센터를 세워 아이들에게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교회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가난한 동네이기에 한끼 제공하고 있는 급식이 아이들에게 영양이 공급이 되고 있습니다.
1. 주일학교 : 30 명의 아이들과 시작
2. 행복센터의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 : 1750미터 산중마을 아이들이 계속 공부할 수 있도록 재정적 후원이 이어지기를 (350명), 한끼 무료급식

기독교 방송국
(김순철 목사)

www.kcbschicago.com/doc1/main.php


1978년 시작이래 AM 1590 KHZ 로 방송선교를 감당하고 있습니다. 한국어로 시카고 및 일리노이 중서부 일대를 중심으로 한인 20만의 가청인구를 대상으로 오전 6시부터 12시까지 방송합니다.

보은예수마을
(강동진 목사)

www.bonacom.or.kr


가정, 농촌, 선교 공동체로 그리스도의 생명과 사랑으로 땅과 만물을 회복시키고, 16억 아시아 농민들에게 복음을 전하되, 떡과 함께 복음을 전하기 위해, 양계장, 풍력발전기 등 농업기술들과 함께 복음을 전파합니다. 중국, 카작스탄, 우즈벡, 베트남 등 아시아 모든 지역에서 사역하십니다. 선교지에 양계장을 세워 나가며, 농업 세미나와 각 종 집회를 인도하십니다.
1. 중국 청해성 1만평에 양계장 건립, 키르키즈스탄 4천5백평에 양계장 건립
2. 우크라이나 1천 헥타르에 밀, 감자 재배를 통해 북한에 식량공급
3. 현재 카작스탄 6 헥타르에 양계장 건립 중
4. 북한의 여러 결핵 요양소에 양계장을 세울 계획에 있음
5. 북아프리카를 위한 프랑스 농업공동체 건설에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문성, 이민아
선교사
(파퓨아 뉴기니)


New Tribe Mission에서 파송한 선교사님으로, NTM은 복음이 들어가지 않은 부족에게 복음을 전하는 선교단체 입니다. 사역하는 Mihi village는 물이 귀하여 빗물을 저장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퓨아 뉴기니 모든 빌리지에 Rain water tank가 필요한 실정입니다. 또한 Mihi Language로 성경이 번역되고 있습니다.
1. 문성 선교사: 당뇨, 콩팥에서 단백질이 빠져나감
2. 이민아 선교사: 단백질, 섬유소, 콜레스테롤 수치 low
3. Bible documentary, DVD 번역 사역, 현지 통역자 양성
4. Printing supplies, Medical supplies 필요

창조과학 선교회
(이재만 선교사)

www.hisark.com


창조과학 선교회의 사명은 첫째, 믿는 분들에게 성경에 대한 확신과 복음전파에 있어서 강력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둘째, 믿지 않는 분들에게 성경이 사실임을 깨닫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받아들이게 합니다. 셋째, 교회에는 성도들을 교육하고 말씀으로 무장되는 프로그램을 보급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들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창조과학세미나, 탐사여행, 창조과학학교, 창조과학 사역자 육성, 어린이 프로그램 개발, 창조박물관 견학.

시카고 조선인교회
(조광철 목사님 )


조 목사님은 조선족 몇 분과 자신의 집에서 모여 예배 함으로 5년 전 교회를 개척하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교회에 와서 구원을 받고, 세례를 받았습니다. 교인 대부분이 새신자이기에 기초 양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조국의 미래에 복음을 전할 특별한 비전을 갖고 있고 저희 교회도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1. 성도들 생활의 안정
2. 자립하는 교회(십일조 10 가정 이상), 생명의 삶 성경 공부(기초 양육)

장세균 선교사
(온두라스)


온두라스에서도 가장 열악한 곳인 렌카 인디언들이 살고 있는 마을에서 교회개척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 선교사들의 도움을 받던 세대가 이제 선교사로 다른 민족을 섬긴다는 자긍심으로 늘 감격하며 소외된 민족 렌카 인디언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Song, Shiela
선교사
(티벳 장족)


양요한 선교사님 제자로 2012년부터 티벳 장족을 위해 사역하고 있습니다. 바미(BaMei)라는 곳에 교회를 세우고 젊은 장족 청년들을 제자 훈련하고 있습니다. 저희 비전은
1. 교회가 정부로부터 인정하는 법적인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미(BaMei)에서 일하고 있는 모든 공무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2. 교회 리더들을 훈련시켜 티벳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정치로 인해 외국인들은 장족들이 사는 곳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3. 몇년 안에 티벳교회 2개를 더 세워서 6명의 한족 선교사들을 보내는 것 입니다.

김JM 선교사,
공동소속 선교사


미국에서 파송을 받아 D국에서 소수민족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ZZ족은 D국의 소수민족 중 최대의 민족으로 성경이 ZZ족 모국어로 아직 번역되어 있지 않은 지상 최대의 민족이고, 선교학적으로 복음을 한번도 접해 보지 못한 미전도 종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이곳에서 미전도 ZZ족 농민을 대상으로 교회개척 사역
2. ZZ족 가정교회 지도자 양육 등
3. 현재 ZZ족 총괄 전략지휘자로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NIM(임현석 선교사)
(North Korea Inland Mission)


2004년 북한선교 전략화와 연합, 북한선교 교육과 기도사역, 전문인 선교사 양성을 목표로 창립된 선교단체입니다. 2004년 창립 이후 그동안 북한선교에 대한 연구 교육과 네트웤 사역을 위해 시카고, 워싱턴 DC, 뉴저지, 보스턴 등지에서 북한선교학교를 진행했습니다. 강사들로는 벤 토레이 신부(예수원), 김현식 교수(전 평양사범대교수), 북한현장선교사들, 여러 명의 탈북자들, 북한선교 전략가들, 북한선교 기관 관계자들이 섬겼습니다. 2013년 3월부터는 '북한선교연합기도회'를 한국의 복음통일을 위한 여러 선교단체들의 연합기도사역인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로 변경하여, 더 많은 선교단체와 교회들이 함께 기도로 헌신하는 일과 실질적인 북한선교 연합사역들이 이루어지도록 돕고 있습니다.

서인석 선교사님


시리아난민센터 운영: 암만인근에 시리아 난민센터를 세워서 시리아 어린이 50명, 시리아 여성 40명에게 영어, 컴퓨터, 태권도, 공예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베들레헴 교회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새가족 등록 및 저희 베들레헴 교회 관련 궁금하신 점에 대해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